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SKT OKSUSU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옥수수란? BTV모바일 + HOPIN 이 합쳐진 서비스입니다.



옥수수 서비스로 바뀌면서 바뀐점은


국내 최대 스포츠 채널 (mlb, 스포tv, 기존 btv보다 10개 채널 증가)



국내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최적화되어 연령/성별, 선호 장르


화면구성에 따라 다르게 첫화면이 제공 된다구 하네요


옥수수 (OKSUSU) 상세내용입니다.


기본 월정액은 3천원입니다.


SKT BAND 데이터51 이상 포함 5만원 이상 요금제 가입 하신분들은


기본 월정액 무료에 T FreeMium Plus도 무료 입니다.


51이상 사용자와 51미만 이용하시는 분들은 차이점은 


실시간 채널 10개 / 무료 vod서비스 입니다.


차이점은 51이상 5만원이상 사용 하는 분들은 기존대비 10개가 증가한 


채널을 무료로 제공한다구 하네요


옥수수 OKSUSU 신규 추가 채널은 


스포츠채널 6개

(EPL CH 1/2, JTBC FOX SPORTS, EURO SPORTS, 

STAR SPORTS, GOLF CHANNLE KOREA)


홈쇼핑 채널 4개 

(롯데홈쇼핑, CJ오쇼핑, NS홈쇼핑, 아임쇼핑)


추가 4개 채널도 조만간 제공 예정이라고 하네요

(게임전용채널, KLPGA CH1/2 및 GS홈쇼핑)


oksusu 실시간채널


통신사 삼사 모두 지상파 콘텐츠는 2015년 6월 1일부터 중단되었습니다.


다만 방송 후 3주 경과된 지상파 다시보기 서비스는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사용 하는 핸드폰에서 직접 접속 해 봤습니다.


구글플레이 스토어 에서 옥수수나 oksusu로 검색 하시면됩니다.





옥수수 로그인은


기존에 사용하시는 btv 모바일 계정이나 


호핀 계정으로 로그인 


가능합니다.




oksusu는 취향에 맞게 최적화되어 연령/성별, 선호 장르


설정 가능합니다.


oksusu 런칭 무료 이벤트 중이네요


더폰 연평해전 알로,슈티, 셜록 시즌1 을 


1월 28일 부터 2월 25일까지 무료료 볼 수 있습니다.


기존 hoppin 정기결제 이관 동의하신분들은 


동의 시점부터 oksusu에서 이용이 가능하고 


호핀 이용은 중단된다구 하네요


이후 정기결제는 옥수수에서 처리 됩니다.


hoppin 서비스는


2016 1월 28일 신규 회원가입이 중단된 상태입니다.


2016년 3월 1일 신규구매 및 정기결제 중단된다구 하네요


2016년 3월 31일 서비스 종료라구 합니다.


이상 에이치빙티빙 이였습니다. 


좋은 정보가 됐으면 좋겠네요!



반응형